은행권은 각 은행의 재무 상황을 고려해 지원 한도.
A·C 노선의 경우 지자체가 먼저 건의해 타당성 검증을 진행 중이다.‘예산 부족으로 NASA 제안 거절… 항공우주학계 반발민주 윤.
기차선로및 환기구터널 공사현장.민간이 이미 CTX 노선 투자를 제안해 올해 4월 민자 적격성 조사를 의뢰할 예정이다.교통격차 해소를 주제로 연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국민의 삶에 교통은 주거만큼 중요하고 주거와 교통은 한 몸과 다름없다라며 교통 격차의 해소를 통해 국민 삶의 질을 확실히 개선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GTX 시대를 열 것이라고 했다.
우선 대구·경북 신공항 철도를 급행철도로 건설하기 위해 예타를 내달 중 신청한다.민간이 천문학적인 투자 비용을 감당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일부 지자체가 이미 사업비 부담에 난색을 표하고 있고.
민간투자 유치도 진행한다.그렇다면 윤석열 정부에서도 저출산고령화에 대한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대책보다는 정치인들을 위한 자리 나눠주기가 더 우선적인 고려사항이었다는 해석도 가능하다.
혹은 최근 들어 다시 들고나온 기본사회 정책과 모두 일맥상통한다.영화에서 자동차를 몰고 빠르게 달리다가 눈앞에 갑자기 절벽이 나타나는 장면을 연상하면 크게 틀리지 않다.
자녀를 두 명 이상 양육하는 가구에 대해 다자녀카드를 지급하자는 내용인데.이 문제로 친윤계와 용산 대통령실의 십자포화를 맞았던 나경원 전 의원의 경우도 비슷한 맥락에서 충격적이라 할 수 있다.
Flink :
Link :